본문 바로가기
Shanghai/일상

[상해 일상]고디바 초코음료,네스프레소 커피머신,추천 버섯 과자

by 금뿡빵 2020. 4. 28.
반응형


2020/04/26
상해일상


커피보다는 차를 마시자며 오빠의 커피량을 억지로 줄여왔는데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이 세일한다고 하는 것을 보고 구경이나 할까 하고 매장에 들어 갔다가 신나서 매장을 둘러보았다. 자연스레 뭘 사지 잠시 고민하다가 충동적으로 픽시를 구매해 왔다.

잔이나 캡슐담는 통도 함께 사려고 했더니 점원이 비싸다고 타오바오에서 비슷한 다른 것을 사라고 추천했다.
그도 그럴것이 그냥 네모난 아크릴박스가 왜 320위안, 한국돈 약 56,000원이나 하는 건지🧐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개봉기 후기
-https://kbbvely.tistory.com/86


벨기에 초콜렛 고디바 초코음료 데카당스

상해 고디바 메뉴판


고디바의 초콜렛 프라푸치노
얼음과 코코아를 함께 갈은 음료인데 초콜릿 덩어리가 함께 씹힌다. 나는 dark chocolate를 선택했는데 정말 진하면서도 설탕 단맛이 심하지 않아 맛있다. 휘핑크림을 얹을건지 선택할 수 있다.
단점은 양이 너무 적다는 것. 고작 360ml

요즘 빠져있는 버섯스낵


코스트코에 재고만 있으면 중국인들이 우르르 몰려가서 집어온다고 하는 얘기를 듣고 구매할 수 있을 때 구매해놨는데 이게 웬일. 왜 그렇게 난리인지 알 것 같았다. 군것질 쟁이인 나에게 딱인 과자 였다.
표고 버섯의 향이 가득해 건강한 느낌이면서도 짭짤한 시즈닝이 너무나도 중독적이다.

[코스트코 추천 식품] 상해 코스트코 가격-머쉬룸 과자
- https://kbbvely.tistory.com/75

[코스트코 추천 식품] 상해 코스트코 가격-치킨 베이크,티오페페스 츄러스,한우물 새우볶음밥,머

상해 코스트코 구매대행 이용기 shanghai costco https://kbbvely.tistory.com/63 [상해생활] 상해 코스트코 shanghai costco 구매대행업체 이용후기 상해에서도 코스트코가 생긴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이제부터

kbbvely.tistory.com


다소 비싼 가격에 매일 한 무더기 먹고 싶은 것을 약간은 자제하고 있었는데 지나가다가 똑같이 생긴 버섯을 보고 싸다고 흥분해서 구매했는데 멍청하게도 가격을 착각해 실제 과자보다 1.5배는 비싸게 구매한 것이였다.😢
DJ&A 시타케 머쉬룸 크리스피보다 김맛이 더해진 것 외에는 거의 똑같다.


이 간판을 본다면 한번쯤 꼭 먹어보기를 추천한다.
한국에 기념품으로 가져가기에도 좋을 과자🥠
임산부가 먹기에도 추천할만한 과자인 것 같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