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anghai/일상

[상해생활] 상해 코스트코 shanghai costco 구매대행업체 이용후기

by 금뿡빵 2020. 4. 7.
반응형

상해에서도 코스트코가 생긴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이제부터는 한국에서부터 바리바리 싸들고 오지 않아도 되는구나 하고 기뻐했었다.

코스트코 costco위치 및 가입비


상해의 코스트코를 이용하려면 우리나라와 같이
회원으로 등록되어야 하는데 회원 가입비는 299위안이다.

주소
上海市闵行区朱建路235号

영업시간
월-일요일 9:00-19:00

Costco위챗을 추가하면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하지만 상해 코스트코의 위치는 우리집과 43km나 떨어져있어 장을 보러 가기가 쉽지 않을 것 같았다.
냉동식품을 사더라도 이제 날씨가 좋아지는데
오다가 다 녹을 지경.


그렇게 코스트코에 대한 기대감은 기억속에 잊혀졌다가 최근 코스트코 구매 대행을 해준다는 몇몇 업체들을 알게 되었다. 😆

10%에서 20%에 달하는 구매대행 수수료를 받고
대신 구매하여 배송까지 해주는 서비스인데 매일 물건들을 위챗 모멘트에 올려주고
가끔 코스트코 재료들을 이용한 요리법까지 올려줘 오늘 저녁 뭐먹지와 같은 매일의 고민거리에 대한 영감도 불러 일으켜 주신다.🥰

생각해보니 회원비가 299위안 근 300위안이니
10%의 수수료를 부과하는 업체를 이용할 시
만약 내가 연 3000위안아래로 구매를 할 것이라면
구매대행이 훨씬 이득이기도 하다.


당연히 수수료가 저렴한 곳을 선택.
내가 선택한 곳은 ‘코코상회’라는 곳인데
물건을 구매 후, 배송을 받을 수도 있고
금수강남 근처에 산다면 직접 픽업을 받을 수도 있다.

푸시지역은 일요일을 제외한 월-토 배송을 하고
내가 살고 있는 푸동지역은 월,목요일만 배송을 하고있다.


이렇게 위챗 모멘트에 품목들을 올려주시고
이 중 사진을 다운받아 위챗으로 주문하기만 하면 된다.

마침 한인촌 홍췐루에 갈 일이 있어
직접 픽업을 요청하고 물건을 받았다.

아직 코로나 때문에 마음대로 아파트 출입이 불가하다😰


물건과 함께 받은 영수증에 큐알코드가 있다.
여기로 결제하거나 주문 시의 위챗에 결제하면 된다.

멀리 있어 이용하기 불편한 코스트코를
이렇게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니 너무 만족스럽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추천 또 추천😆

코스트코 추천 장보기
코스트코 구매추천 목록🥰
https://kbbvely.tistory.com/64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