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illipines 필리핀/Oslob & Moalboal 오슬롭 & 모알보알

모알보알 맛집 모알보알 추천 맛집

by 금뿡빵 2024. 4. 16.
반응형

모알보알 맛집 모알보알 추천 맛집

Le café Français

Le café Français


영업시간
11:00-22:30
수요일 휴무

주소
W9XC+9GM Moalboal, Cebu City, 6032 Cebu,

비용
1인당 평균 P400~600

이 곳의 참치 타르타르만 먹으러 와도 좋다는 극찬의 후기를 보고서
기대를 잔뜩하고 찾아왔다.
하지만 기대를 너무 했던 탓일까..

토마토 브루스게타도 내가 생각하던 모양새가 아니였고
대신 문어 샐러드는 정말 맛있었다.😋
어쨌든 분위기만으로도 충분히 만족스러웠던 곳!

가격은 대략 이정도!
원래는 음식 상태를 보고 디저트까지 먹을 생각이었지만 결국 디저트는 다른 곳에서.

바로 옆 El mercado라는 푸드코트가 있고 이곳에 여러 종류의 식당들이 모여있으니 들러보기에 좋다.

나는 간단하게 요거트 아이스크림만 먹고 나옴.

Yelo 요거트 아이스크림
세부 시내마다 요거트 아이스크림집에 줄을 엄청 서있던데 특별할 것 없이 우리가 아는 맛있는 맛이다😋


Trattoria Altrove Moalboal

Trattoria Altrove Moalboal


영업시간
11:00-23:00

주소
Panagsama Rd, Corner Bantayan Road, Moalboal,Cebu, 필리핀

비용
1인당 평균 P400~600

전날 라카페 프란세에 들렀다가 바로 옆, 빛나는 화덕을 보고 다음날은 여기다!하며 찾아왔다.

맨발로 들어가는 가게. 뭔가 자연친화적인 느낌☺️
이 곳의 특별한 무언가라고 생각했는데 나중에 보니 필리핀에 이런 곳이 꽤 있더라

신발을 보관하는 곳

비가 오고 식사 시간이 아닌지라 사람들이 없었지만
바로 전날 저녁에만 해도 사람들이 북적이고 있는 나름 인기있는 곳 같았다.

잘먹었다하며 팁을 드리니 다음 행선지가 어디냐며 이렇게 프리쿠폰도 주셨다.

시아르가오에도 지점이 있다고 한다.
괜찮았지만 다음 여행지에서도 찾아갈 정도는 아니였음.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