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anghai/식도락

[상해 맛집]프랑스 레스토랑 1905 saveurs de france-레스토랑 위크 1905·里

by 금뿡빵 2020. 4. 22.
반응형

1905 saveurs de france /1905·里

프랑스 음식은 특히나 짜게 먹는 우리나라 입맛에도 너무 짜게 느껴진다.
그래서 잘하는 집이 아니라면 프랑스 레스토랑을 굳이 찾아가는 편은 아니다.
몇몇 좋아하는 메뉴가 있기도 하고 그 분위기를
참 좋아해서 가게 되었다.

영업시간
11:00-23:00

연락처
021-6339-1591

주소
中山南路505号老码头10B号

도착하고 보니 이렇게나 예쁜 곳이 숨어있었다니😻
동네 분위기가 너무 마음에 들었다.
여러 레스토랑이 모여있었는데 다른 곳도 한번 가보고 싶을만큼 모두 잘 꾸며져 있었고 사람들도 많았다.
길가에는 라운지 클럽인지 바 같은 것들이 있는지
고급차들이 줄지어 있었다.


입구로 들어서면 식당가 같이 레스토랑이 줄지어 있다.
오밀조밀한 카페들도 마찬가지.

1905 내부
Mushroom truffle soup
Beef Tomato Soup
Spring Chicken Roll with Truffle Cheese Stuffing

이 메인메뉴가 정말 맛있었다.
닭고기가 이렇게까지 부드러울 수가 있나 싶을 정도로
정말 입에서 녹는다.

Cheese assortment

치즈 모듬 .
아직 치즈를 잘 모르는 우리로서는 꽤나 역했다.
심지어 내 짝꿍은 블루치즈를 먹고 헛구역질을
하기까지 했다.😹

Dessert

기분좋게 식사도 하고 레스토랑 분위기나 주변 분위기도 너무 좋았지만 한 번이면 만족할 레스토랑이다.


바로 뒷편에 황푸강을 바라보는 산책로가 있는데
와이탄의 야경을 와이탄보다는 한 걸음 멀리서 바라볼 수 있게 해주는 거리이지만 그 감동은 줄어들지 않는다.
인파도 훨씬 적어서 어슬렁 어슬렁 산책하기에도 너무 좋다. 주변에 주거하는 사람들이 많은지
운동복을 입고 조깅하는 사람들도 꽤 많았다.


이 레스토랑보다도 이 주변을 꼭 한번 오기를 추천하고 싶다.

와인의 종류가 참 많다. 와인을 좋아하는 분들에겐 좋은 레스토랑이 될 수도.

이런곳을 알게 해주고 여러 치즈맛을 알게해준
1905 saveurs de france에게 감사하다.

상해의 야경을 보며 산책하는 것은 정말 예술이다.🥰



파인레스토랑을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레스토랑 위크가
궁금하다면

-https://kbbvely.tistory.com/66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