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anghai/Etc

샤오미어플 미홈 꿀팁 mihome 가족과 함께 쓰고 싶다면 미홈공유하기

by 금뿡빵 2020. 4. 6.
반응형

각 기기는 한 집 아이디로 밖에 연결이 안 되는데
가족 구성원이나 집을 셰어 하는 룸메가 있다면
함께 어플을 공유하고 가전기기를 관리할 수 있다.

샤오미 어플 미혼 연결방법

샤오미 제품 앱이랑 연결하기

https://kbbvely.tistory.com/62

✔️먼저 나는 물론이고 공유하고 싶은 상대방에게도 미홈어플이 설치되어 있어야 한다.
가입하기도 필수.

미홈 어플에 들어가 맨 오른쪽 하단에 프로필로 들어간다.

1.공유버튼 누르기

위쪽에 공유 버튼을 눌러

2.공유할 집 또는 기기 버튼 누르기

집 전체를 공유하고 싶다면 share the home
특정 기기만 공유를 하고 싶다면
Share the device를 누르면 된다.

나는 집 전체를 내 짝꿍이랑 공유를 하려고 한다.
그러면 share the home을 누르고
공유할 집을 누른다.

3. 구성원 추가하기

아래의 +Add the member를 누르고
Mi account에 상대방의 가입 핸드폰 번호나 아이디 번호를 누르면 된다.

아이디 번호는 이렇게 프로필 위에 있다.

4.추가할 구성원의 아이디를 누르고 검색하면 상대방에게 전송이 된다.

나는 아이디 번호를 이용했고 전송하기를
누르면 나는 끝😆

대기 중이라고 떠있다.

이제 상대방의 미혼 어플에 들어가면
아까의 프로필에 들어가 상단의 메시지 전송을 누르면

초대받을 상대방의 미홈앱/영어버전이라 messaging으로 되어있다.

이렇게 빨간 점으로 알림이 온 것을 볼 수가 있는데
들어가서

Home sharing 버튼을 누른다.

 

Accept 버튼을 누르면 끝이다.

다시 내 미홈 앱으로 돌아와 보면 멤버가 되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그러면 모든 가전기기를 스마트하게 밖에서도
함께 관리할 수 있다. 😁
기기 이름 변경이나 방 설정은 마스터만 가능하다.

✔️참고로 스마트 도어록은 아무리 가족 구성원이라 하더라도 공유가 안된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