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anghai/일상

스킨스쿠버 프리 다이빙 도전-부부취미 추천

by 금뿡빵 2020. 9. 15.
반응형

휴가를 맞아 실제 여행은 가지 못하지만
여행의 느낌을 살리고자 동남아로 여행갈 때마다 했던
스쿠버 다이빙을 하자 했다.

사실 실내 스쿠버다이빙은 생각도 못했었는데
검색해보니 상해에도 여러 실내 스쿠버 다이빙장이 있었다.

鲸探潜水 UNIQUE DIVING CENTER


연락처
‭133 9130 4769‬
‭021 5047 7781‬

주소
金都路1199号104室

영업시간
10:00-22:00

비용

따중디엔핑에서 첫 이용시에만 가능한 할인쿠폰을 판매 중이다. 나는 맨 위 298위안 6m잠수


교육시간 포함 120분을 이용하였다.

뜨거운 여름날.
물 속에 들어갈 생각하니 벌써부터 신이 난다.

준비물: 수영복, 세면도구


원래 푸동쪽에 있다가 이번에 옮기신 거라고 한다.
새로 한지 얼마 안되서인지 시설도 깨끗하고 강사님들도 모두 친절하시다.

탈의실에서 수영복으로 갈아입은 뒤 수영장으로 나가니 수트를 줬다.
수영복 위에 꼭 끼는 슈트를 입고나니 간단한 산소통 사용법을 가르쳐 주었다.

사진 촬영도 가능.


먼저 가라앉을 수 있도록 구명조끼 공기 빼는 법
올라갈 때 공기 채우는 법
입으로만 숨쉬는 법
산소통과의 연결 호스 찾는 법
수경에 물이 찼을 시 물 빼는 법 등을 배우고
물 속으로 내려간다.

6m 밑이라고 해서 엄청 깊을 줄 알았는데
물 아래서 놀다보면 바로 코앞이라 더 깊게 깊게 들어가고 놀고 싶었다.

수중 카메라로 동영상도 찍어 보내주신다.

대회 준비 중인 어린이

수영장 가운데 나처럼 산소통을 매지 않고 프리다이빙을 하는 학생들도 있었다.
나도 언젠간..🧜🏻‍♀️🧜🏻‍♀️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인테리어


거리만 가깝다면 정말 날마다 오고 싶을 정도.
너무너무 만족스러웠지만 사실 차가 없으면 접근하기 힘든 곳이다.


자주는 아니더라도 생각날 때마다 와볼 생각.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