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anghai/장보기

🍅윌킨앤선즈 케찹 후기 WILKIN & SONS TOMATO KETCHUP 맛있는 케찹 추천

by 금뿡빵 2022. 6. 5.
반응형

🍅윌킨앤선즈 케찹 후기 WILKIN & SONS TOMATO KETCHUP 맛있는 케찹 추천


아는 동생이 이 케첩 한먼만 먹어보라고
사정하듯이 추천을 하길래 집에 있는 케첩이 떨어지기만을 기다렸다가 마침내 구매를 해봤다.

WILKIN & SONS Tiptree TOMATO KETCHUP
윌킨앤선즈 팁트리 토마토 케찹

용량
310g

유통기한
개봉 전 최대 18개월,
개봉 후에는 반드시 냉장보관 !

원산지
Made in England

“깊고 맛있다,
살면서 먹어본 케첩중에 최고,
여행가서 먹었다가 이 윌킨앤선즈 케첩맛을 못잊어
한국에 와서 사먹었다,
비싸지만 살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감사하다.”
등등.. 찬사들이 가득하다.

팁트리는 1885년에 설립되어 100년 세월동안
영국 왕실로부터 워런트를 인정 받은 제품이다.
워런트란 왕실에서 최고의 품질을 인정받았다는 것을 의미하며 워런트를 받기위해서는 최소 5년이상 영국 왕실에 제품을 공급해야한다.
또, 5년마다 품질 재검사를 받아야할 정도로 규정이 까다롭다고한다.

타오바오 윌킨앤선즈 케찹 구매처

한국 가격을 찾아보니 케찹하나에 배송비 제외,
14,000원이다.
타오바오에서는 2개에 약 14,000원으로 거의 한국의 반값으로 구매할수 있다.
상해는 왜 더 싼거지🧐
짝퉁인가.. 하는 의심으로 후기들을 쭉 읽어보았는데
내가 느낀 맛 그대로인 후기들을 보니 정품이 맞긴 한듯하다. 새로 나온 맥도날드 햄버거와 함께 🍔

星球启航虾虾堡 파인애플 새우버거 32위안

베이글 사이에 새우패티와 커다란 파인애플이 들어있다.
바삭한 베이글이 맛있긴하다만..
햄버거 아닌 듯한 햄버거
나는 다시 먹고싶진 않은 맛이였는데 짝꿍은 맛있다고 함.
호불호가 갈리는 맛인듯하다.

대망의 윌킨 앤 선스 팁트리 케첩

깔끔하지 못한 사진 ㅈㅅ..

겉모습부터 다른 꾸덕하고 진한 색상에 기대했건만
내 입이 이상한 건지 내 입에는 너무 달았다.
시중 새콤한 케첩이 나와는 더 잘 맞는 듯.
원래 토마토는 단맛보다 새콤한 맛에 먹는 것 아닌가요?

나만 빼고 후기들이 다들 좋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사먹어보세요
확실히 일반 케첩과는 다른 독보적인 맛이긴합니다.

나는 하인즈 케첩사러 이만 총총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