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anghai/식도락

[상해 맛집]건강한 수프가 먹고 싶다면 탕 전문가에게 The soup expert 尚一汤

by 금뿡빵 2020. 3. 8.
반응형

尚一汤 샹이탕
The soup expert


广东住家菜


상해에 지점이 열군데나 있는데 이 중 내가 간 곳은
진차오루역점.
고덕지도에서 尚一汤 을 치고
가장 가까운 곳으로 가면 된다.


영업시간
11:00-22:00

주소
张杨路 3611弄金桥国际商业广场1座B1层 3-32

주소 검색하다 보니 고덕지도에서 이런게 있었다.

샹이탕 soup expert 할인 쿠폰

300위안 이상 시 50위안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인가보다.
하 이걸 놓치다니

샹이탕의 여러가지 탕들
메뉴판

The soup expert 수프 전문가라는 이름답게
탕종류가 참 많다.

옆 테이블의 음식. 맛있어 보여 몰래 찍었다.

원재료의 맛을 살려 담백한 맛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인 광동요리.
때문에 외국인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음식이다.
가끔 회사에 외국인 손님이나 출장자들 올 때
대접하는 곳이라고 한다.

새우 계란찜
부드러운 새우 계란찜

항상 주문하는 계란찜. 어딜가나 맛있다.
고기도 들어있다.

볶음밥.새우와 함께 닭가슴살도 들어가 있다.

볶음밥도 어디에서 먹던 실패하는 게 더 이상한 메뉴.
당연 맛있지만 볶음밥 치고 비싸다.
63위안 한국돈 약 12000원

관자요리

관자요리는 짭짤하여 볶음밥과 함께 먹기에 좋다.
98위안

鲍鱼人参汤(原尚一 汤) 짭쪼롬 하니 맛있다.
한 주전자 먹고 나면 원기회복

鲍鱼人参汤(原尚一 汤)/400ml 55위안
주 보조료: 전복,인삼, 소라,살코기, 닭

佛跳墙

佛跳墙 168위안
주재료: 전복,해삼,조개관자 등
약간 죽같이 점도가 있다.
건강에는 아주 좋을 것 같지만 개인적으로는 55위안짜리가
더 맛있었다. 인삼을 우려낸 닭국물 같은 느낌.

바이러스 때문에 비어있는 식당
과자에 연어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