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anghai/일상

[상해 인기 레스토랑 줄 안서고 들어가기] 따중디엔핑 예약 이용법

by 금뿡빵 2020. 12. 30.
반응형

대기없이 인기 레스토랑 들어가는 법.
따중디엔핑 꿀기능 이용하기😎👍

항상 벌벌 떨며 예약 전화를 하던 나에게
너무너무 반가운 소식이 들려왔다.

따중디엔핑 자리 예약기능.

원래 있던 기능인건지
나는 최근에서야 알게된 기능인데 지금에라도 안 것이 행복할 따름이다.


파인다이닝들을 쉽게 예약할 수 있는 다이닝시티 dining city 앱이 있지만
다이닝 시티에 업데이트 되어 있지 않은 식당들은 전화예약을 하는 수 밖에 없었다.

충분한 마음의 준비를 가짐에도 불구하고
조금만 말이 길어지면 알아 들을 수가 없어
부하오이쓰!를 외치며 끊어버리며 예약에 실패하는 경우가 많았다.

모든 식당이
따중디엔핑에서의 예약이 가능한 것은 아니고
주소 아래 부분의 订座 자리 예약 버튼이 있어야 한다.

따중디엔핑 식당 예약 방법

订座버튼을 누르면 인원수와 날짜, 시간을 선택한 후
아래의 立即定座 버튼을 눌러주면 된다.

내가 입력한 정보가 맞는지 확인 후 다시 확인 버튼.
전화번호 아래의 빈칸에는
특별히 요청할 사항을 적어 주면 된다.

예약진행중


예약 성공!
예약 상황을 누군가와 공유하고 싶다면 공유하기 버튼을 눌러
함께 갈 사람에게 보내면 끝!

예약사항의 변경이나 취소는 위에 표시한 버튼을 눌러서
수정해주면 된다.😉

예약시간에 맞추어 예약된 이름이나 전화번호를 확인하거나
아니면 그대로 예약한 따중디엔핑의 화면을 보여주면
바로 입장 가능.😝


이런식으로 订座 글자 대신에 外卖글자가 있는 것도 있는데
배달이 가능한 식당이다.
메이투안 美团과 연동이 되며
인기 레스토랑 중에서도 은근 배달이 되는 음식점이 많으니
잘 활용하도록 하자!
(배달 가능거리가 아니면 주문이 안된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