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anghai/식도락

[푸동 루자주이 타이맛집] POETS Thai 포엣타이

by 금뿡빵 2023. 12. 15.
반응형

[푸동 루자주이 타이맛집] POETS Thai 포엣타이

普艾斯•泰 POETS•Thai泰国菜餐厅(滨江店)


영업시간
11:00-24:00

연락처
021 5090 5957

주소
富城路16号02单元

비용
1인당 평균 178위안

루자주이역 정따광장 뒷편에 위치하고 있다.
포엣타이 외에도 강변의 레스토랑 모두 분위기가좋아 가볼만하다.
식사후 빈장따다오 산책까지하기에 좋은 곳.

가게 안쪽에 작은 무대도 있어 아마 주말 저녁즈음 공연같은 것도 하지 않을까했지만 공연후기를 보지는 못했다.

쏨땀과 똠양꿍

팟타이

대단한 사이즈와 상큼하니 맛있었던 연근음료
이 외에도 독특하고 예쁜 음료들이 많아 이것저것 주문해보고 싶었다.

모두 괜찮았다.

특히 이 곳에서 생일파티하는 후기들이 많은데 실제로 내가 갔을 때에도 생일파티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바로 근처에 한 때 주재원 와이프들의 성지였다고 하는 PHO JOY도 있다.                                                                                                                                                                                                                                                                                          
다른 회사사람들에게서 같은 얘기를 몇 번 들으니 한국인들 입맛에 맞는 대단한 맛집일까  싶어서 궁금했는데 직접 먹어본 결과 엄청 맛있다기보다 이 근처에서 아무래도 만만해서 그런게 아닐까싶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