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식도락

[강남 선정릉 맛집] 차돌박이 구절판 한미옥 예약 주차 한우물회국수 된장술밥 후기

by 금뿡빵 2023. 11. 18.
반응형


[강남 선정릉 맛집] 논현동 맛집
차돌박이 구절판 한미옥 예약 주차

한우물회국수 된장술밥 후기

한미옥


영업시간
11:30-22:00
브레이크타임
14:30-17:00
라스트오더
21:15
일요일 정기휴무

연락처
0507-1330-4622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319 한미옥

한미옥 주차

건물 내 반지하 주차장이 있긴하지만 suv는 주차장에 들어가지 않아 가게 앞에 세워두어야한다. 정식으로 주차 가능한 자리는 아니지만 유도리있게 임시로 댈 수 있다고 하니 suv의 경우 가게에 확인 후 가게 바로 앞에 대면 된다.

주말에는 예약 필수라고한다.
나의 경우 한국에 있는 동안 2번을 들렀는데 평일 낮에가서인지 예약 없이도 곧바로 식사할 수 있었다.

한미옥 메뉴판

차돌구절판 소에 메밀전병추가
3명이서 왔을 때에도 곁들임 메뉴를 추가해서인지 사이즈 소로도 충분했다.

밑반찬들도 모두 맛있어서 몇번이나 리필해 먹었다.

주문한 차돌구절판과 메밀전병이 나오고 종업원분께서 차돌과 야채들을 구우며 먹는방법을 설명해주신다.

기분좋은 미나리향

어느정도 야채와 고기가 익으면 보기좋게 야채들을 올려주고 가운데 계란물을 붓는다.

계란까지 익고나면


메밀 전병에 차돌과 관자, 익힌 야채들에 파절이까지 올려 싸먹으면 된다.
메밀전병이 맛의 큰 역할을 하는 것 같진 않지만 기분상 함께 먹으면 더 맛있는 느낌
😉

곁들임 메뉴의 한우물회국수도 강추!!👍🏽 약간 달달하고 시원해서 느끼한 입을 개운하게 만들어주었다. 1인 1메뉴 할정도라기보다 2인이나 3인이 갔을때 입가심용으로 나눠먹으면 적당할듯싶다.

된장 별로 안좋아하는 나로서는 된장술밥은 내 취향이 아니었다.
 
짧은 한국여행기간동안 두번이나 들렀던 한미옥
친구랑 들렀다가 엄마도 함께 갔는데 엄마도 좋아하셔서 아주 만족스러웠다.
맛은 물론 직원분들이 직접 다 해주셔서 편하기도 한데다가 보는 재미까지 있어 안가보신 분들이라면 들러볼만하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