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일상

[부산 호텔 추천] 부산역 근처의 클래식한 한국식 호텔 코모도 호텔 COMODORE

by 금뿡빵 2022. 10. 13.
반응형

[부산 호텔 추천]
부산역 근처의 클래식한 한국식 호텔
코모도 호텔 COMODORE HOTEL

-부모님과 함께 하는 부산여행
코모도 호텔 부산 2박 3일 묵은 후기


부모님과 함께 가는 여행이니만큼
호텔에 더욱 신경이 쓰일 수 밖에 없었는데
코모도 호텔의 사진을 보고 고민도 하지 않고
이 곳으로 예약해버렸다.

코모도 호텔 부산 COMODORE
4성급 호텔


전화번호
051 466 9105
주소
부산 중구 중구로 151
체크인/체크아웃시간
15:00/11:00

✔️주차장을 이용하신다면 체크인시 차량등록이 필요합니다.

이 만큼 특색있는 호텔이 있을까싶다.
고풍스러운 한국적인 외관때문인지 외국인들이 정말 많았다.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도 북한호텔로 나왔었다고 한다.

사실 부산역 바로 근처에 위치해
우리의 일정과는 전혀 맞지 않는 위치의 호텔이였고
이 사실을 알았을 때 취소도 가능했지만
너무 코모도 호텔에 가보고싶어서 그대로 강행했다.

우리의 일정과 맞지 않았을 뿐
자갈치 시장, 남포동, 국제시장 (깡통시장), 부산역과 가깝고
국제시장쪽은 도보 가능한 거리라 일정에 따라
최적의 위치를 가지고있다고도 할 수 있다.
다만 오르막길이라 차없이는 조금 힘들 수도 있음.
잠이 없는 아빠는 엄마와 내가 자는 동안 아침과 밤
시장을 왔다갔다하며 볼거리가 많다고 아주 만족해하셨다🥰

무려 40년 전에 아빠가 대학생시절 친구들과 함께 코모도 호텔 나이트에 놀러온 적이 있다고 할 정도로 역사가 깊은 호텔이다.
현재 나이트는 없어진듯.

1979년에 지어져 오래되었지만 겉모습도 관리가 잘 되어있고
내부는 인테리어를 40년된 호텔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이다.

인터넷을 통해 예약하면 훨-씬 저렴하게 예약 가능하다.
가성비 호텔로 꼽고 싶을 정도로 저렴한 코모도 호텔 부산

조식은 현재 행사로 18,000원.
행사가로 이용하려면 전날 22:00시 까지는 예약해야한다.

사우나는 남성사우나만 있고
투숙객은 할인이 적용되어 9,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넓어서 만족스러웠던 트리플 패밀리룸

프리미어 패미리 트리플
더블베드+싱글베드+싱글베드
가족 3명이 사이좋게 침대 하나씩 지낼 수 있었다.

넓은 화장실

코모도 호텔 어매니티


용두산 타워 부산타워뷰.

씨뷰도 있는데 이 사실을 체크아웃할 때가 되서야 알아버림😅

거의 저녁에 잠만 잤기 때문에 크게 의미는 없었지만 그래도 아쉬웠다.
그리고 그럼에도 다음번에 또 묵고싶을 정도로 아주 만족스러운 코모도 호텔 부산이었다.
깨끗했고 친절한데다가 주변 시장 구경하기에는 더할나위 없는 위치에
개성넘치는 인테리어 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 저렴한 가성비 가격!
엄마아빠도 모두 만족해했다.
코모도 호텔 내에서 식사는 하지 않았지만 코모도 호텔의 온새미로 레스토랑은
식사로도 꽤 유명한 듯하다.


물론 아쉬운 점들도 있었다.

드라이기가 너무 약했고
탁자에 무언가 얼룩진 자국이 있었지만
어차피 캐리어를 올려놓는 자리라 굳이 방을 바꿔달라고하지는 않았다.


+엄마의 팁
호텔에 있는 모든 기구들,
특히 컵이나 전기포트가 더럽다고 무조건 종이컵을 이용해야한다고 함.

호텔 준비물: 종이컵😅

코모도 호텔 부산이 소개하는 부산 관광지 부산 둘러볼 곳



https://www.commodore.co.kr

코모도호텔 부산

부산광역시 중구 영주동 위치 호텔, 객실 및 레스토랑, 부대시설 소개, 예약 안내

www.commodore.co.kr

728x90

댓글